내가좋아하는 음악

I Really Don't Want To Know - Waylon Jennings & Les Paul

bthong 2009. 6. 21. 23:16

 

 

 

 

** I really don`t want to know **

정말 알고 싶지 않아요

 

How many arms have held you

얼마나 많은 팔들이 당신을 붙들고

And hated to let you go

놓아 주기를 괴로워 했을까요?

How many, how many, I wonder

얼마나, 얼마나될지 궁금하군요

But I really don`t want to know

허지만 정말 알고 싶진 않아요

 

How many lips have kissed you

얼마나 많은 입술이 당신과 키스하여

And set, your soul aglow

당신의 영혼에 불을 붙여 놓았을 까요?

How many, how many, I wonder

얼마나 얼마나 될지 궁금하군요

But I really don`t want to know

하자만 정말 알고 싶지 않아요

 

So always make, me wonder

그러니 언제나 나를 궁금하게 해주세요

And always make, guess

언제나 내가 고개를 꺄우뚱거리게 해주세요.

And even, if I ask you

그리고 비록 내가 묻더라도

Oh darling don`t confess

(제발) 고백하지 말아요

 

Just let it, remain your secret

그리고 당신의 비밀로 남겨 두세요

For darling, I love you so

그래도 나는 당신이 좋아요

No wonder, no wonder, I wonder

놀랄게 없어요, 무리가 아니거든요, 내가 구금해 하는 것이

`Cause I really don`t want to know

내가 정말로 알고 싶지 않ㄱ는 하지만요

'내가좋아하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Doris Day - Que Sera Sera   (0) 2009.06.21
nana mouskouri - amazing grace   (0) 2009.06.21
사랑하는 그대에게- 유익종   (0) 2009.06.21
애처로운 노래  (0) 2009.06.21
The Evening Bell  (0) 2009.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