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MegaTrend

"투자도 `트렌드` 시대"

bthong 2007. 10. 12. 21:03
 대우證, `메가트렌드` 투자캠페인 실시
- 새 투자 트렌드 `인프라 테마` 제시


[이데일리 김경근기자] 대우증권은 국내외 유망 투자 트렌드를 발굴해 관련된 상품을 판매하는 `메가 트렌드` 투자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메가트렌드` 투자캠페인은 새로운 투자 트렌드를 제시하고 이와 관련된 우량 상품들을 선별해 제시하는 것으로, 다른 사람보다 한 발 앞서 투자해 높은 성과를 올릴 수 있다는 게 대우증권측의 설명이다.

대우증권은 첫번째 투자 트렌드로 `인프라 테마`를 제시했다.

 이를 바탕으로 `맥쿼리 IMM 글로벌 인프라 재간접`, `산은 S&P 글로벌 인프라 주식`, `CJ 아시아 인프라 주식`, `산은 S&P 글로벌 워터 주식`, `산은 S&P 글로벌 클린에너지 주식` 등 인프라와 관련된 우량 펀드 5종을 골라 랩어카운트와 신탁 상품으로 판매한다.

김희주 대우증권 상품개발마케팅부 팀장은

"기존 선진국의 투자수요와 함께 중국·인도 등 이머징마켓 국가들의 경제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인프라 시장규모가 급격히 커지고 있다"며 "전세계적으로 관련 자산에 대한 투자수요 역시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새로운 투자 트렌드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가트렌드 `인프라 테마` 상품은 대우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와 전국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대우증권은 `메가트랜드` 투자캠페인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5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인치 LCD TV, 에어컨, DMB 네비게이션, 공기청정기, 10만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문의 1588-3322

<저작권자ⓒ이데일리 - 1등 경제정보 멀티미디어 http://www.edaily.co.kr>